연번 | 지표명(단위) | 기준값 | 연차별 달성목표값 | ||
---|---|---|---|---|---|
1차년도 (’16.3~’17.2) |
2차년도 (’17.3~’18.2) |
3차년도 (’18.3~’19.2) |
|||
① | 글로벌 문화소통역량 지수 | 100 | 100 | 138 | 173 |
② | 글로벌 지역학 연구역량 지수 | 100 | 100 | 154 | 179 |
③ | 특수지역 지역학 성과지수 | 100 | 100 | 230 | 270 |
④ | 인문융합역량 지수 | 100 | 100 | 146 | 174 |
⑤ | 인문융합 기업네트워크 지수 | 100 | 100 | 168 | 193 |
⑥ | 인문역량 사회확산 지수 | 100 | 100 | 160 | 200 |
지표 설정 근거 |
|
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기준값 |
|
||||||||
목표값 계획 및 전략 |
국내 프로그램(외국어집중프로그램, 탄뎀형 프로젝트 등)과 해외프로젝트(야생화I,II,III,H)와 연계하여 운영함으로써, 학생들의 프로그램 참여 동기를 강화하고 프로그램 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함.
|
지표 설정 근거 | 글로벌 지역학 교육 성과를 제고하기 위한 교수의 연구역량 강화 및 교육과정 개발시키고자 지표로 설정함. | 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기준값 |
|
||||||||
목표값 계획 및 전략 |
국내 프로그램(외국어집중프로그램, 탄뎀형 프로젝트 등)과 해외프로젝트(야생화I,II,III,H)와 연계하여 운영함으로써, 학생들의 프로그램 참여 동기를 강화하고 프로그램 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함.
|
지표 설정 근거 | 특수지역 지역학 진흥을 위해 디지털교재, MOOC 강좌 개발, 글로벌인문학 테마로드 유튜브 등록한 성과를 도출하기 위해 지표로 설정 | 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기준값 |
|
||||||||
목표값 계획 및 전략 |
디지털 교재는 특수 언어 중심으로 개발하고, MOOC 강좌는 특수지역 인문학 중심으로 개발하여 특수지역 연구 성과의 효율성을 제고함.
|
지표 설정 근거 | 인문학적 역량과 인문기반 융합능력을 제고하기 위한 지수 산정 하위지표로 글로벌 인문역량강화 집중 코스 참여자수,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개발 및 개설건수, 인문융합형 교수공동체 참여자수를 설정함. | 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기준값 |
|
||||||||
목표값 계획 및 전략 |
|
지표 설정 근거 | 인문융합교육과 사회 진출 연계가 중요하기에 기업과의 MOU 체결건수, 관련 기업인 특강 건수, 해외취업 특임교수 초빙건수를 지수 산정 하위 지표로 채택함. | 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기준값 |
|
||||||||
목표값 계획 및 전략 |
|
지표 설정 근거 | 인문학적 성과를 지역사회에 확산하고 공유한 지표로 시민강좌 건수 및 참여자수, 자유학기제 지원 강좌 및 참가인원수를 지수 산정 하위 지표로 채택함. | 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기준값 |
|
||||||||
목표값 계획 및 전략 |
|